Today's News

< 브랜드 >

'더블앤제로(蝶恩佳)'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

Tuesday, Feb. 26, 2019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091
더블앤제로(double&zero)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신라HDC면세점)에 입점해 22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더블앤제로는 캡슐팩과 롤링팩을 필두로 불가리안로즈 흡착팩 등 세계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은 다양한 마스크팩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는 물론 중국을 비롯한 해외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롤링팩’ 및 보습철통망 ‘캡슐팩’ 시리즈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블앤제로는 중국시장에서 중국 당삼채(唐三彩), 매닝스, 샤샤, 올리브영에서 높은 매출성과를 일으키며, 최근 오렌지팩토리(橙小橙)에서 2018 top10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한편 이 브랜드는 오프라인 8,000여개 매장에 입점되어 중국 내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현지 대형 H&B샵에 입점하여 수개월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역대급 높은 판매성과를 일으키고 있다. 이어 징동 플래그십 스토어, 티몰(天猫), 샤우홍수 등 온라인시장으로 유통시장을 확장하여 빠른 속도로 높은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더블앤제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입점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블앤제로의 제품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6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