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K2, 2019 S/S 하이킹·낚시 등 특수 카테고리 강화

Monday, Feb. 11,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760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K2가 2019년 S/S 시즌 하이킹, 낚시 등 다양한 활동에 맞는 상품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이번 시즌  장기 산행이나 전문가를 위한 알파인 상품부터 가벼운 하이킹과 산행을 위한 ‘테크 플러스(Tech Plus)’, 일상생활과 여행지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라이프스타일웨어 ‘K 라인(K-Line)’, 트레이닝복 등 스포티함을 강조한 ‘플라이워크(Flywalk)’, 새로운 놀거리로 부상하고 있는 ’낚시’에 주목해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피싱 라인(FISHING LINE)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위한 라인 구성을 선보인다. 또 올해 러브코리아 프로젝트를 통해 3·1절, 광복절, 독도의 날 등과 연계된 스페셜 에디션을 연내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이양엽 K2 의류기획팀 부장은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예년보다 한층 밝고 가벼운 하이킹 상품군과 새로운 카테고리인 낚리 라인을 선보인다.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을 것”이라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여성 고객군을 위해 스타일과 핏을 살린 상품도 대거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봄·여름 시즌의 메인 콘셉트는 ‘가볍게 떠나는 하이킹’이다. 기존 등산이나 산행 외에도 숲길이나 둘레길, 트레킹 등 다양한 야외활동 시 착용할 수 있는 상품군을 두루 선보인다. 특히 최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 레깅스와 같은 편안함과 슬림한 핏이 강점인 여성 등산바지 ‘하이킹타이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2는 ‘하이킹’을 테마로 전속모델인 수지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를 통해 한층 가벼워지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싱그럽고 산뜻한 컬러의 재킷과 신축성이 좋고 슬림한 등산바지를 코디해 편안한 봄 하이킹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