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마스크 팩, 美 ABC 방송 머스트 해브 아이템 소개

    홍영석 기자
    |
    18.12.20조회수 7631
    Copy Link



    또 한 번 화제다! 미국 대표 방송 채널 ABC의 간판 아침 뉴스인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가 랩코리아(대표 최윤준)가 전개하고 있는 ‘랩코스(LAPCOS)’의 ‘데일리 스킨 마스크’를 올 크리스마스 기프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미국 현지 시간 11월30일 아침 방송에서 ‘다가오는 굿모닝 아메리카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라는 주제로 미국에서 가장 핫 한 브랜드 제품 중에 선물 세트로 추천하기 좋은 제품으로 소개했다.

    ‘데일리 스킨 마스크’는 성분별 맞춤 시트를 적용해 효과적인 스킨 케어를 도와주는 기능성 시트 마스크 제품으로 최근 신규 5종을 포함해 총 13종의 마스크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 ‘랩코스’는 미국의 1억200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톱 셀러브리티 카일리제너(Kylie Jenner)가 이 마스크 팩을 추천하고 자신의 채널에서 판매까지 진행해 홍보 마케팅 효과를 누린 적이 있다.

    톱 인플루언서의 소셜 홍보에서 대표 TV채널 방송까지 미국에서의 연이은 소개로 ‘랩코스’는 남다른 제품력과 유통 전략을 보란 듯이 입증하고 있다.

    노석지 ‘랩코스’ 부사장은 “미국을 주축으로 ‘랩코스’의 스킨 케어 제품들이 K-뷰티의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면서 “타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된 유통 진입 전략과 브랜딩을 선보인 결과 ‘랩코스’가 진정성 있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가능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미국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향후 ‘랩코스’의 글로벌 전망은 더욱 밝다”고 말했다.

    ‘랩코스’의 국내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롯데백화점에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젊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론칭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했다.



    서울 잠실 롯데 월드타워점에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추천으로 꾸준한 화제가 되고 있는 대표 베스트셀러 ‘컬러핏 섀도우 키트’를 중심으로 ‘갤럭시 듀얼 아이토핑’과 ‘키스풀 립스틱 쉬폰’ 등의 주력 제품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이 장점인 ‘랩코스 스킨틴트 라인 3종’을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패펍치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랩코스’는 이번 입점으로 색조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구축하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9월 업계 최초로 V-커머스 플랫폼 ‘랩코스더스튜디오’ 론칭에 이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 본점에 단독 매장까지 오픈한 ‘랩코스’는 이번 ‘온앤더뷰티’ 입점까지 진행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소셜 기반의 온∙오프라인 멀티 브랜드숍으로 유통망도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 관련 기사 보기(클릭)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