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브, 딩고와 MPB상품 제휴 계약

    whlee
    |
    18.09.18조회수 5671
    Copy Link
    온라인 패션 셀렉트숍 에이티브(대표 유호익)가 소셜 미디어 기업 딩고와 MPB(Manufacturing Private Brand) 상품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티브는 입점 브랜드의 MPB 상품을 딩고와 공동으로 마케팅, 판매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매출 성과 또한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딩고 또한 에이티브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하며 유저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첫번째 프로젝트로 진행했던 브랜드 치스윅은 딩고에서 스니커즈 영상으로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누적 30만뷰를 달성했으며 에이티브 8월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보였다.

    유호익 에이티브 대표는 “브랜드를 입점 시키고 단순히 판매하는 편집숍이 아닌, 딩고 같은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과의 제휴로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넓혀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