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미니소코리아 x 글로우픽, 뷰티사업 제대로 키운다

Thursday, Sept. 6,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074
미니소코리아(대표 선원규)가 뷰티 온라인 플랫폼 '글로우픽'과 뷰티 상품 확대를 위해 전략적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미니소코리아는 글로우픽의 온라인 플랫폼과 미니소코리아의 오프라인 플랫폼을 결합해 옴니채널 방식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미니소코리아의 소비자에게 또 다른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오프라인에 소개되지 않은 다양한 온라인 뷰티 인디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에게 온-오프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부터 순차적으로 실현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중 미니소코리아 전국 매장에 글로우픽존을 신설하여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유통 시장에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니소코리아 관계자는 "미니소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헬스앤뷰티(H&B)에 전문화된 상품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품들을 오프라인 소비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헬스앤뷰티 카테고리에 대한 상품 전반적인 리뉴얼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