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슈케어 & 기프트 패키지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18.07.31조회수 6855
    Copy Link
    대량생산이 아닌, 숙련된 엔지니어들에 의해 철저한 핸드크래프트 과정으로 제작한 클래식 스타일의 명품 골프화 브랜드 「람다(LAMBDA)」에서 패키지를 출시했다.

    ‘람다 슈케어 패키지’는 명품 '람다'골프화를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슈백 슈트리 슈혼 스파이크와 더불어 '람다' 전용 슈크림을 포함한 5종으로 구성된 액세서리다.





    차재원 람다골프코리아 대표는 "미국산 '세다(CEDAR)' 향나무를 소재로 한 슈트리는 골프화의 형상과 습도를 유지하며 냄새를 없애고, 전용 슈크림으로 월 1회 관리할 경우 자신과 동반자에 대한 매너인 '클린 룩(CLEAN LOOK)’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알코올이 없는 무색의 슈크림과 슈트리는 일반 가죽 신발 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라고 ‘람다 슈케어 패키지’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슈케어 패키지와 함께 람다골프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람다 기프트 패키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슈케어 패키지 상품은 고객의 요청에 의해 편지를 작성하고, '람다 연베이지 스트랩'으로 고급스럽게 마무리해 선물하는 분의 마음에 정성까지 더하는 럭셔리한 선물로도 활용될 수 있다.

    ‘람다 슈케어 패키지’는 서판교 플레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 http://lambdagolf.co.kr )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 : 070. 8874. 7701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