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휠라, 이번 콜래보는 '배틀그라운드'다!

Monday, June 25,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378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이번에는 현실과 사이버 세계를 넘나드는 역대급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바로 인기 배틀로얄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하게 된 것.

이번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킥스B'를 비롯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실제 장면을 재치 있게 접목한 것이 특징있다.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감탄할 만한 게임 속 디테일을 구현해 게임이 현실, 현실이 곧 게임이 된다고. 상품은 반팔 티셔츠 3종과 클래식킥스B, 드리프터(슬라이드), 포스 백팩, 보조 가방(슈터스백) 등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 내 방탄 헬멧 '뚝배기'를 모티브로 한 '3뚝 리니어 반팔 티셔츠'부터 최후의 생존자를 위한 승리의 메시지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영감을 얻은 '치킨 디너 반팔 티셔츠'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게임 속 탄피를 보관하는 슈터스 백도 실제 아이템으로 구현해 디테일과 유머를 모두 잡았다.

휠라 관계자는 "장르를 넘나드는 협업 프로젝트를 전개해 공개 때마다 주목을 받아온 휠라가 이번에는 국내외 게임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와 의기투합했다"라며 “휠라와 배틀그라운드의 협업은 콜라보 트렌드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브랜드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