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데상트」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듀얼 매장' 오픈!

Tuesday, Apr. 1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092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AK몰 수원점에 '데상트 듀얼(DESCENTE DUAL)'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매장을 오픈했다. 데상트 듀얼은 「데상트」의 첫번째 스포츠스타일 매장으로 「데상트」가 가진 스포츠 오리진과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보여주면서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에는 스케이팅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데상트 크론', 최근 「수이코크」와 콜래보한 프리미엄 샌들, 'AAR(All Around Run)' 라인과 '그라운드(Ground)', 도심 속 스포츠 일상을 지원하는 퍼포먼스 라인 '듀얼리스'와 프리미엄 재킷 '얼터레인' 등 「데상트」의 다양한 스포츠 &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한데 모아놨다.

이곳은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데상트」만의 프리미엄 스포츠 스타일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데상트」는 앞으로도 이 점포를 창구삼아 지속적으로 스포츠 스타일 라인을 보여주고 소비자와 공감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