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프리미엄 여성 슈즈 셀렉트숍 '위즈솔' 입점

    haehae
    |
    17.12.19조회수 8553
    Copy Link
    슈퍼홀릭(대표 홍석진)과 함께 한국에 공식 론칭한 영국 패션 브랜드 「헌터(HUNTER)」가 공격적으로 유통 확장에 나선다. 패션 편집숍 아트모스에 이어 최근 서울 삼성역 파르나스몰 내 여성슈즈 셀렉트숍 위즈솔에 입점했다.

    위즈솔은 토박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슈즈 셀렉트숍이다. ‘WIZ(마법사) + SOLE(유일한, 신발)’의 합성어다. 여성만을 위한 전문 매장으로 2030대 커리어우먼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를 모아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슈즈 편집숍은 「헌터」 「멜리사」 「이뮤」 「클락스」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슈즈를 전개한다. 겨울 혹한기를 견딜 수 있는 기능성과 패셔너블함을 겸비한 캐나다 부츠∙어패럴 브랜드 「파잘(Pajar)」까지 단독 진행한다.

    「헌터」는 국내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대표 아이템인 톨부츠, 숏부츠, 첼시부츠, 페니로퍼, 가방, 의류, 액세서리 등 카테고리를 넓혀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간다. 특히 첼시부츠는 디자인과 방수 기능을 고루 갖춘 아이템으로 날씨에 구애 받지않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2030대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한파로 인해 「헌터」 삭스 또한 인기다. 「헌터」 삭스는 다양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폴라폴리스 소재로 착용감, 편안함과 따뜻함을 더한 상품이다. 기존 「헌터」 부츠에 삭스 레이어드를 통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링에 개성을 더할 수 있다.

    「헌터」 브랜드 담당자는 "프리미엄 여성슈즈 셀렉트숍 위즈솔 입점을 통해 향후 2030대 여성을 유입할 계획"이라며 "감각적인 디자인에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누구나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헌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헌터부츠에 가입 후 전 신규 가입 고객에게 쿠폰 제공,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품질보증서를 발급한다. 10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유명한 「헌터」 맨투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Related News

    • 여성복
    • 슈즈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