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비스포크 뷰티 「플로바리스앤코」 국내 유통 확장

Tuesday, Sept. 5,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113
플로바리스(대표 이수향)에서 전개하는 천연 뷰티 브랜드 「플로바리스앤코」가 국내 유통 확장에 집중한다. 서울 코엑스부터 상암 DDMC, 롯데 월드몰 등 핵심 리테일에서 팝업릴레이를 이어가며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이 브랜드는 스윗스팟이라는 마케팅 업체와 손잡고 대형 빌딩 위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1000일동안 시들지 않는 생화,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응용한 상품과 이수향 대표가 직접 블렌딩한 레시피로 만든 비스포크 뷰티라는 경쟁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아담한 규모의 매장이지만 비주얼과 향기에 발길을 돌린 소비자들은 한번씩 「플로바리스앤코」의 상품을 체험하고 간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등 굵직한 코스메틱 브랜드 마케터로 활동한 이수향 대표의 미니 강의는 집객 효과가 상당하다 .

이 대표는 "꼭 사지 않아도 되고 현장에서 피부 고민을 나누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모습에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을 느낀다"며 "팝업을 통해 클렌징-스킨케어-베이스 메이크업 등 피부 관리의 처음과 끝을 책임지는 아이템을 개발해야겠다"고 말했다.


「플로바리스앤코」 팝업스토어 장소 및 일정

1)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지하 1층 (파르나스몰) , 일시 : 9월4일~16일
2) 서울 상암 DDMC 지하 1층 , 일시 : 9월11일~15일
3) 서울 롯데 월드몰 지하 1층, 일시 : 9월16일~29일

패션비즈 10월호에서 이어집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