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SPA 전향 「킬리안」 강남점 엔터식스서 월 1억 '순항'

Wednesday, July 19,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4404
킬리안코리아(대표 이수미)의 「킬리안( KYLIAN )」이 심플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안하며 가파른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올해 기존 액세서리 브랜드에서 토털 SPA 브랜드로 리뉴얼하며 대표 매장인 엔터식스 강남점에서 월 1억원 매출을 올리고 있다.

16세부터 39세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가볍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방과 어패럴을 선보여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용도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 것이 주효했다. 또 가성비를 중시하는 SPA 브랜드답게 평균 2만원대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 역시 인기 요인이다. 이 브랜드의 모든 상품은 기획부터 생산까지 국내에서 전 공정을 진행해 퀄리티까지 잡았다.

쇼퍼백, 에코백, 백팩, 토트백, 크로스백 등 가볍고 편안한 패브릭 소재의 핸즈프리 가방은 물론이고 올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자체 제작한 티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 어패럴 상품군의 반응도 뜨겁다.

한편 「킬리안」은 현재 엔터식스 왕십리점, 상봉점, 강변점, 강남점과 AK플라자 수원점, NC백화점 서면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자사몰( kylian.co.kr)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