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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브로브서울」 상품 다양화 성공, 상승세 유지

Thursday, June 22, 2017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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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브로브(대표 안정아)의 「로브로브서울」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브 외에도 원피스, 파자마, 셔츠 라인, 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여 상품 구성을 강화했다.

한 차례 유행으로 끝날 것 만 같았던 로브의 아카이브를 원피스 등 상품에 가미, 바리에이션에 성공했다. 편집숍 비이커와 온라인몰 ‘W컨셉’ 등에서 꾸준히 탑셀러를 유지하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자사몰에서의 구매율도 점점 올라가고 있는 추세다.

현재 인기상품은 프릴 디테일과 플로럴 패턴으로 잔잔한 여성미를 강조한 슬립 드레스와 트로피컬 패턴의 화사한 로브 상품이다. 슬립 원피스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특별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상품 중 하나다. ‘로브 바이 한혜연’은 산뜻한 체크와 플로럴 패턴, 섬세한 아일렛 장식이 어우러졌다.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셔츠 라인 또한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모던한 감성 덕에 효자상품에 올랐다.

한편 「로브로브서울」은 국내 온라인 유통망과 편집숍 ‘비이커’ 등에서 판매 중이다. 현재 일본 한큐백화점에서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각양각색 로브와 원피스를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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