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하이칙스」 헤이데이 컬렉션 공개, 슈즈 라인 추가

Monday, Apr. 10, 2017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619
VH디자인컴퍼니(대표 서보람)의 팝아트를 기반으로 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하이칙스」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도레아트빌리지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열고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7 스프링 컬렉션은 「하이칙스」의 클래식 라인인 '헤이데이(Hey Day)'의 연장선에서 플라워를 주제로 꾸몄다. 가방, 주얼리 뿐 아니라 새롭게 슈즈 라인까지 추가한 것이 특징.

또 이 브랜드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디즈니 콜래보레이션 에디션에서는 '미녀와 야수'의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써머 시즌 인기를 끈 '인어공주' 라인의 핸드폰 케이스에도 글리터를 추가해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새로운 컬렉션은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프리 오픈했으며 오늘(10일)부터는 모든 채널에서 오픈한다. 이날 행사장은 식물 크리에이티브 그룹 베리띵즈와 카페 도레도레와 협업한 공간 연출, 케이터링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이칙스」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 이세탄백화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앞두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