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앤아더스토리즈」 압구정로데오점 10일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H&M 「앤아더스토리즈」 압구정로데오점 10일 오픈

Monday, Mar. 6,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2219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지사장 필립에크발)의 프리미엄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other stories)」가 다음주 금요일(10일) 서울 압구정점을 오픈한다. 오는 17일에는 스타필드 하남점에 오픈을 확정, 국내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 오픈하는 「앤아더스토리즈」는 10일 금요일 낮 12시부터 매장문을 열고 고객을 맞이한다. 스타필드 하남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영업을 개시한다.

파리와 스톡홀름, LA의 아틀리에에서 디자인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액세서리, 가방, 주얼리 그리고 한국 시장에 맞춘 뷰티 아이템까지 토털 패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드디어 「앤아더스토리즈」가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 넓은 매장으로 구성한 만큼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SPA 브랜드를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지난 2013년 3월에 론칭했다. 여성을 위한 신발, 가방, 뷰티, 의류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 브랜드의 매장은 현재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 스웨덴, 영국, 미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앤아더스토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andotherstories>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