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스 「이돕(YDOB)」, 기능성 생활패션잡화로 두각
심리스(seamless) 전문브랜드 「이돕(YDOB)」이 이너웨어와 헤드웨어 등 기능성 생활패션 잡화 부문에서 영역확대와 함께 최근 두각을 보이고 있다.
「이돕」은 지난 11월5일 롯데 ONE TV를 통해 심리스 윈터 롱드로즈를 판매(3종세트+윈터넥워모1개)하면서 생활패션 온라인SPA 전문기업의 진면모를 제시했다.
생활패션 잡화 SPA 브랜드 「이돕」은 신화케이엔엘(구:신화무역상사, 대표 강호언)에서 자체 심리스 기계를 가동해 생산,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를 도입하지 않고 순수한 자체 브랜드로 전개하면서 비용거품과 로스를 최대한 축소하며 만들어 졌다.
신화케이엔엘은 상품 또는 브랜드 광고비용과 마케팅비용 투자없이 20년이상 꾸준히 심리스 제품을 생산 취급해 왔다. 신화는 소재와 기능성 퀄리티 만으로 승부수를 던졌고, 「이돕」브랜드의 보온 롱드로즈, 포시즌 마스크, 레드워머 다리토시 발토시, 방한 워머세트, 윈터 롱드로즈, 써모스타넷, 바라크라바, 올인원 발열캡, 방한마스크, 발열팩 넥워머, 멀티모자 밴드, 키즈모자, 보온 속바지, 센스손등 토시, 스키니 자카드, 플레인 여름 마스크, 스키니 마스크, 멀티바이저, 컬러마스크, 동도전사 스키니밴드, 쿨바라크라바, 쿨언더캡, 언더레이어, 에어쿨링 드로즈, 이돕 스포츠브라, 이돕포인트 탑브라 등 30여종 이상의 심레스 생활패션 잡화 신제품을 개발해 출시됐고, 홈쇼핑과 자체 쇼핑몰을 통해 판매해 꾸준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강호언 신화케이엔엘 대표는 "중간유통 과정을 생략해 제조업체가 직접 고객들께 접촉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보장된 품질로 보답하고자 자체 쇼핑몰 사이트 www.ydob.co.kr를 개설하고 판매법인 와이엠(대표 윤미희)을 별도 구성 했습니다. 또 일반 판매사이트와는 달리 '공장직영'이라는 특징을 살려,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제품이나 심리스(seamless)제품과 관련해 제조관련 문의가 있는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연결채널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면 E-mail(shinhwat2@hanmail.net)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이돕」의 전개 형태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