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카프리디누오보」 간절기 스타일링 제안

    haehae
    |
    16.10.05조회수 7282
    Copy Link



    데코앤이(대표 정인견)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아나카프리디누오보」가 센스있는 간절기 스타일링으로 F/W 매출을 견인한다. 노카라 재킷, 롱 카디건 등 아우터 상품을 주력으로 내세우며 여성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브랜드의 노카라 재킷은 뒷목 라인을 자연스럽게 감싸 편안한 느낌을 준다. 슬림핏 실루엣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소매 부분에 메탈바 장식으로 디테일도 갖췄다. 가을 결혼식 하객 패션, 비즈니스 룩에 포인트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캐주얼 한 느낌 그레이 루즈핏 재킷도 베스트셀러다. 스몰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가 영한 느낌을 주며 테일러드 카라와 양 옆에 들어간 포켓으로 매니시한 스타일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오버사이즈 롱 가디건은 간절기 필수품으로 페미닌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느낌으로 코디할 수 있다. 「아나카프리디누오보」의 그레이 롱 가디건은 소매 끝을 접은 디자인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트렌드 아이템인 커프스 블라우스와 매치해 세련미를 갖출 수 있다.

    한편 「아나카프리디누오보」는 올해 하반기 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 확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인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AK백화점 등 중요 지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 브랜드는 지난 3월 론칭 후 롯데백화점 잠실점와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에 오픈했으며 디자인과 가성비를 갖춘 아이템이 품절되는 등 짧은 시간에 화제를 모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