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어커버」 F/W 톱모델 아드리안 호와 함께

Friday, Sept. 23, 2016 | ,

  • VIEW
  • 5653
보다모어(대표 손영덕)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어커버」가 톱모델 아드리안 호와 만났다. 「어커버」는 이번 F/W 시즌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이자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의 뮤즈로 통하는 아드리안 호와 함께 룩북 촬영을 진행하며 감각적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올해 S/S시즌에만 무려 3번의 컬렉션을 출시한 「어커버」는 이번 시즌에도 여러 차례에 걸쳐 컬렉션을 발표하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이라면 패치 프린팅 등으로 디테일을 더하며 한층 디자인적인 요소가 부각되는 상품들을 제안한다는 점이다. 기존에 베이직 스타일의 심플한 룩으로 강세였던 「어커버」로서는 새로운 도전이다.

돋보이는 아이템은 역시 스카잔이다. 비비드한 컬러와 함께 화려한 자수가 더해진 스카잔을 여러 가지 스타일로 제안한다. 아직 아이템은 출시되지 않은 채 룩북만 공개된 상황이지만 소비자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현재 「어커버」는 자사 몰(www.acover.co.kr)을 비롯해 ‘무신사’ ‘힙합퍼스토어’ ‘위즈위드’ 등 다수의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에서는 편집숍 ‘ETC SEOUL’에 입점해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