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 모바일 앱 출시로 멤버십 제도 재정비

Today's News

< 브랜드 >

'형지에스콰이아' 모바일 앱 출시로 멤버십 제도 재정비

Thursday, June 9, 2016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3236
형지에스콰이아(대표 강수호)가 국내 제화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통한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며 기존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

어제인 8일 론칭한 '에스콰이아 앱(ESQUIRE APP)'은 형지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6개 브랜드(「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포트폴리오」 「젤플렉스」 「에스콰이아콜렉션」 「소노비」)의 통합 멤버십 혜택과 브랜드 소식을 제공한다.

에스콰이아 매장 정보 검색 등 편의 기능을 추가해 손쉽게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정비했다. 이외에도 당일 날씨에 따른 슈즈 제안, 상황에 맞는 슈즈 선택 노하우 등 패션과 신발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담았다.  

또 최근 1년간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멤버십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것으로 제도를 정비하고 이에 따라 이벤트 초청,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김희범 상무는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각종 유용한 정보와 할인 혜택 제공은 물론 모바일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형지에스콰이아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갈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형지에스콰이아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은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돼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에스콰이아 앱’ 검색 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