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시선인터내셔널, 큐레이션 스타일숍 '인터뷰스토어' 리뉴얼 오픈

Friday, May 27, 2016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2661


시선인터내셔널(회장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큐레이션 스타일 숍 ‘인터뷰스토어(interviewstore.com)’가 지난 25일 리뉴얼 오픈했다.

자사의 브랜드 「미샤」 「잇미샤」 「르윗」 「커밍스텝」 외에도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유치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했다. 트렌디한 브랜드들은 홀세일을 통해 독점 진행하는 등 유니크하고도 다양한 상품을 더하기 위해 노력했다.현재 「앤더슨벨」 서머 컬렉션, 버켄스탁 샌들 할인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합리적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패션카테고리 외에도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를 만들어 가구부터 F&B까지 다양하게 담고 있다. 또한 한층 세련된 UI와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여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 저널(The Journal)이라는 카테고리 등 단순히 쇼핑을 하는 곳이 아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페이지에 머물러 있는 시간을 늘리는 것에도 집중했다.

한편 리뉴얼을 기념에 기존 소비자에게 감사 의미를 담아 2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이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터뷰에 바나나?!(반하나)’라는 위트있는 타이틀로 리뉴얼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진행 하루만에 폭발적인 반응으로 현재 앵콜 진행하고 있으며 5/31(화)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선착순 200명에 증정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