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온라인 편집숍 '17애비뉴' 오픈
50개 디자이너브랜드 집결

Thursday, May 26, 2016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2233
크릭앤리버코리아(대표 박재홍)에서 50개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은 온라인 편집숍 ‘17애비뉴’를 6월 1일 오픈한다. 여성, 남성, 유니섹스, 가방, 액세서리, 라이프 테마 등의 섹션으로 나눠 「크리스탈케이」 「알로곤」 「땅별메들리」 등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앞으로 입점 브랜드를 확대할 예정이다.

‘17애비뉴’는 유행에 치우치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을 만드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상호명의 ‘17’은 이러한 뜻을 담아 다른 것에 의지하지 않는 소수 4개(2,3,5,7)를 합쳤다. 다른 것에 의지하지 않는 소수처럼 프리미엄 가치를 추구하는 의지를 담았다.

유행에 민감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성향을 반영해 ‘MD PICKS’ 코너를 마련했다. MD가 판매 제품 중 엄선한 아이템으로 패션 팁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 업계의 유행을 파악할 수 있는TREND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디자이너들의 상품과 정보를 알리기 위해 BRANDS와 DESIGNGER’S 카테고리를 나눠 이들을 담은 콘텐츠를 만들었다.

또한 디자이너 플리마켓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17애비뉴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알릴 계획이다. 이밖에도 바이어 매칭, 패션비즈니스 지원, 유통시장 연계, 행사/강의 지원, 국내외 프로모션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