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티비에이치글로벌, 하반기 통합몰 오픈

Wednesday, May 25, 2016 | ,

  • VIEW
  • 3991
티비에이치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오는 9월 자사 브랜드를 한 데 모은 통합몰을 오픈한다. 각기 운영하던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를 하나로 통합해 운영 상의 편리함을 높이고, 소비자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기존에 티비에이치글로벌 브랜드 중 「베이직하우스」 「마인드브릿지」 「쥬시쥬디」 「더클래스」는 각각 공식 홈페이지 겸 쇼핑몰 기능을 보유하고 있었고, 「리그」 「마크브릭」 「스펠로」는 온라인 스토어 기능 없이 룩북을 제공하는 형태로만 전개해왔다.

새로운 통합몰은 각기 브랜드의 컬러를 확실히 보여주면서 기능적인 면보다는 상품 위주로 보여준다는 전략이다. 깔끔한 UI와 이미지 컷으로 상품 자체만을 부각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겠다는 것.

조홍준 티비에이치글로벌 온라인팀장은 “지난해 「마인드브릿지」의 경우 온라인 매출의 40%가 자사몰을 통해 이뤄졌지만 올해 대형 종합몰에 입점하면서 자사몰 매출이 절반으로 떨어졌다. 이번 하반기에 통합몰을 선보이면서 자사몰 매출을 더욱 강화하고 온라인과 모바일 시장 공략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비에이치글로벌은 지난 4월 기존 더베이직하우스에서 사명을 변경, 올해 옴니채널 구축을 통한 온라인 사업 확대와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임을 강조했다.







* 「마인드브릿지」 공식 홈페이지(www.mindbridge.co.kr)와 「리그」 공식 홈페이지(www.rrig.co.kr)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