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유니섹스캐주얼 '유주얼 에딧(USUAL EDIT)'론칭

Friday, Apr. 29, 2016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232


  유니섹스캐주얼 「유주얼 에딧(USUAL EDIT)」이 지난 3월 론칭, 온오프라인 편집숍들이 신생브랜드 「유주얼 에딧 (www.usualedit.com)」의 행보를 예의 주시 하고있다.

원더플레이스 지트리트 무신사 힙합퍼 쇼퍼스토어 에이랜드를 비롯 미국등의 해외 편집샵에도 입점을 진행하는 등 불과 한두달 사이에 온오프라인 리테일러들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신생 브랜드 「유주얼 에딧」이 론칭되자마자 인기를 끌고 있는 주 요인은 일상적인 옷을 일상적이지 않게, 일상적이지 않은 옷을 일상적이게 만드는 유주얼 에딧만의 독특한 감성이 소비자들을 어필하고 있기 때문인것으로 예상된다.

유주얼 에딧의 디렉터는 "우리는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옷을 만들지만 일탈을 꿈꾸는 옷을 만들기 위해 이 브랜드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옷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삶에 밀접하게 스며들고 싶은거죠. 또한 성별과 연령의 경계를 허물며, '취향'에 초점을 두어 세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을 지향합니다. 여기에 맞춰 앞으로 재밌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2016 S/S 1차 룩북 컨셉은 우리의 일상을 장식하는 보통의 옷들을 다루었는데 그 보통의 옷들을 「유주얼 에딧」의 감성으로 재단하였습니다. 베이직한 아이템들의 범용성은 가지되, 그 안에 새로운 특별함을 부여하는데 주력했습니다. 재킷 데님 팬츠 티셔츠 셔츠 맨투맨 등 11가지 스타일, 총 29가지의 제품이 선발매 되었고, 5월 말에 2차 발매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라고 브랜드를 설명했다.

「유주얼 에딧」은 의류 뿐만 아니라 영상과 사진, 음악등의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다루는데 이번 티져 영상도 유주얼 에딧에서 직접 촬영하고 편집했으며, 영상에 삽입되는 음악도 「유주얼 에딧」팀 내에 속해 있는 뮤지션들과 함께 프로듀싱했다. 아울러 유주얼 에딧은 의류의 디자인과 생산에만 한정되지 않고 더 나아가 음악과 사진 영상등 다양한 영역에서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 나갈것이라고 한다.














관련 영상보기 URL
◐ 유주얼 에딧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www.usualedit.com

◐ Usual edit S/S 2016 Lookbook Making Film
https://vimeo.com/161621243

◐ USUAL EDIT S/S 2016 Teaser trailer
https://vimeo.com/161562877

◐ Edit Sweat Pants 제품 홍보 티져
https://vimeo.com/162235966

◐ USUAL EDIT TEE_BLACK 티져
https://vimeo.com/161560298

◐ USUAL EDIT TEE_WHITE 티져
https://vimeo.com/161559724

◐ USUAL CAGOUL_BEIGE 티져
https://vimeo.com/163638240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