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문희' 29CM 시리즈 등 입점 쏙쏙!

Monday, Nov. 9, 2015 | 송인경 기자, ink@fashionbiz.co.kr

  • VIEW
  • 3847
문희니트팩토리(대표 안근주)에서 전개하는 니트 전문 브랜드 「문희」가 국내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29CM'부터 '시리즈코너' '에피그램' '퀸마마마켓' 등에 입점하며 고급 디자이너 편집숍을 중심으로 영역을 확보해가고 있다.

「문희」는 지난 6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편집숍 '시리즈코너'에서 팝업스토어를 열며 론칭을 알렸다. 1개월 동안 '시리즈코너'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는 동시에 프레스 및 패션 관계자들을 초대해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한 것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문희」 F/W 컬렉션 라인과 커머셜한 니트 카디건 등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문희」는 온라인 편집숍 29CM에 입점했으며,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퀸마마마켓'에서도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퀸마마마켓'에서는 기존 「문희」 아이템과 더불어 단독 콜래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 「문희」는 편집숍 '앳코너' 명동점, '플로우' 청담점에 입점해 있다.

한편 「문희」는 정교한 짜임과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개성있는 니트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문희」만의 유니크한 컬러믹스와 짜임으로 스타일링을 즐기는 여성 소비자를 공략한다. 「문희」는 자체 니트 연구소를 운영하는 등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퀄리티와 창조적인 디자인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사진설명: 「문희」가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