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비이커, 3주년 맞아 메종키츠네와~

Monday, Nov. 9, 2015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6121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이 전개하는 '비이커(BEAKER)'가 론칭 3주년을 맞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메종키츠네」의 15F/W 컬렉션 'K.I.M' 의 에센셜 아이템을 '비이커'만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해 '메종키츠네 포 비이커(Maison Kitsune for BEAKER)' 캡슐컬렉션을 선보인 것. 또한 이를 기념해 「메종키츠네」의 두 디자이너 길다 로엑 (Gildas Loaec) 과 마사야 쿠로키 (Masaya Kuroki) 가 방한해 눈길을 모았다. 프랑스 파리와 일본의 도쿄를 베이스로한 이 브랜드는 패션브랜드 「리복」은 물론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면서 전세계적으로 핫한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3주년 론칭파티에는 「메종키츠네」의 15 F/W 컬렉션으로 패션쇼를 선보였다. 이번 'K.I.M' 컬렉션은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 한국을 모티브로 해 파리지엥의 감성을 담은 정갈한 실루엣에 한국을 모티브로한 그래픽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콜래보레이션 상품인 '메종키츠네 포 비이커(Maison Kitsune for BEAKER)' 캡슐컬렉션은 온라인사이트(www.beakerstore.com)와 오프라인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