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꾸까' 29CM 입점, 꽃 문화 확장

Monday, October 19, 2015 | 송인경 기자, ink@fashionbiz.co.kr

  • VIEW
  • 5729
플라워서브스크립션 「꾸까(kukka)」가 온라인 편집숍 ‘29CM’에 지난 5일 입점했다. 「꾸까」는 영국 출신 플로리스트가 구성한 핸드부케를 2주에 한 번씩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북유럽풍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과 배송방식 등으로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서 여러 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백화점 VIP 고객들 사이에서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꾸까」는 29CM 브랜드 입점 기념으로 ‘Life is Pink’라는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 1위의 꽃 가위 브랜드인 사카겐(Sakagen)사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홈페이지 내에서 3일만에 품절됐던 ‘핑크 사카겐에디션’을 오직 29CM에서만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은 29CM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29CM 홈페이지(www.29cm.co.kr)는 물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스페셜 오더 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다.

박춘화 꾸까 대표는 “각 분야에서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들이 가득한 29CM에 입점하게 된 것은 국내에서 꽃이 하나의 문화로 발전하고 있다는 신호다. 앞으로도 「꾸까」는 서브스크립션 상품뿐 아니라, 드라이플라워와 가드닝 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꽃 문화의 발전을 이끌어온 시장 선도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일상 속의 꽃 문화가 더욱 널리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