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현무역, 남성 「라카테넬라」론칭

    mini
    |
    15.10.05조회수 8090
    Copy Link
    영현무역(대표 이관묵)이 남성복 「라카테넬라(la Catenella)」를 론칭한다. 'la Catenella'의 의미는 '뒷부분을 고리모양으로 만드는 자수기법'을 말하며 아주 오래된 기법으로 정성을 다해서 바느질한다는 의미가 내포돼 있다.

    이 사장은 "이 기법은 이탈리아에서 특수한 기계로만 가능한 기법으로 이 용어를 브랜드명으로 한 이유는 정성을 다해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입니다. 이번 첫선을 보일 언컨스트럭션 재킷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중요한 남자의 필수 아이템을 이탈리안 스타일을 중심으로 전개해나갈 생각입니다"라고 설명한다.

    또한 이 브랜드의 강점은 스카치 울 타입 트위드 원단은 부산방직에서 만든 100%울 소재로 제작됐다. 또한 이탈리아 패턴으로 만들어져 몸에 감기도록 편하게 제작됐다. 안감과 패드를 소거해 좀 더 편안하게 가볍게 느껴진다. 디테일은 핸드폰 주머니와 헹거루프를 추가했으며 고급스러운 행거치프를 부또니에로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뿐 아니다. 소매단추를 좀 더 촘촘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했으며 이탈리아 단추를 활용해 이탈리아 느낌을 더한다. 특히 편안한 암홀과 세련된 겉감 및 안쪽의 파이핑 마무리로 고습스러움을 연출했다. CJ오쇼핑에서 10월 6일 첫선을 보일 이 브랜드의 가격대는 10만원대로 합리성과 스타일을 동시 찾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