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온라인몰 ‘무신사’ 아우터 주문 시작

Wednesday, Sept. 30, 2015 | 함민정 기자, sky08@fashionbiz.co.kr

  • VIEW
  • 11073
그랩(대표 조만호)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스토어’가 10개의 인기 브랜드들의 F/W 2015 시즌 아우터를 미리 공개한다. 9월 23일부터 시작 10월 9일까지 ‘무신사 아우터 예약전’을 실시한다.

‘무신사 아우터 예약전’은 우수한 겨울 아우터를 만들기로 정평이 나있는 10개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해당 브랜드의 아우터 카테고리 중에서도 매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온 아우터를 선별해 최초이자 단독으로 공개하는 구성이다. 모든 회원에게 정상가 대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배송은 10월 8일(목)부터 각 브랜드의 사전공지 일정에 따라 시작된다.

참여 브랜드는 「라이풀(Liful)」「로파이(LOFI)」「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비바스튜디오(Vivastudio)」「스위브(SWIB)」「스테레오 바이널즈 콜렉션(Stereo Vinyls Collection)」「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커버낫(Covernat)」「트웰라이브(TWLV)」「플랙(PLAC)」등이다.

「라이풀」은 ‘아노락 다운 파카’를 선보인다.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온 라이풀은 이번 F/W 2015 시즌 역시 독특한 헤비아우터로 겨울의 문을 연다. 아노락과 다운 재킷을 합친 옷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충분한 실용성과 편의성도 갖췄다.

「로파이」는 숏 더플코트를 실시한다. 매 겨울마다 완성도 높은 코트들을 제안해온 브랜드답게 올해 겨울에도 단단한 코트를 제안한다. 23온스의 두툼한 울 원단 위에 져 마(麻) 재질의 끈이 붙은 정석적인 더플코트며 짧은 총장으로 경쾌함을 더했다. 안으로는 3온스의 충전재를 담아 계절대응력을 한층 더 높인 점도 장점이다.

「브라운브레스의 ‘윌(Will) 파카’는 강도와 광택이 좋은 폴리에스테르 겉감, 양털 퍼 후드, 227g의 가벼운 무게와 함께 15만원이 채 안 되는 매력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이모저모 빠지는 것 없이 다 갖춘 파카가 여기 있다.

「비바스튜디오」의 ‘헤비 다운 파카’는 한 겨울과 맞서기에 부족함이 없을 만큼 강력한 파카를 준비했다. 발수가공을 거친 고밀도 옥스포드 폴리에스테르 겉감, 섹션주입으로 담은 고중량 다운, 그리고 후드에는 코요테 퍼를 둘렀다. 비교적 고가인 만큼 예약전의 할인 혜택이 커 기대되는 브랜드다.

「스테레오 바이널즈 콜렉션(Stereo Vinyls Collection)」의 클래식, 폴라, 익스플로러 파카는 서로 다른 취향을 위해 준비한 세 가지 디자인의 파카를 소개한다.  N-3B의 기본형을 따르는 클래식 파카, 기능성을 강화한 폴라 파카, 그리고 기능성을 더하는 동시에 카무플라주 등의 디자인적 요소도 더한 익스플로러 파카 등이다.

파카 외에 「커버낫」의 맥킨토시 코트는 고전미가 충실히 담겨 헤비아우터와 또 다른 느낌을 준다. 3온스 솜으로 퀼팅 처리가 되어 초겨울까지 무난히 입을 수 있다. 「플랙」의 오버사이즈 머스탱 재킷은 데님과 잘 어울리는 아우터를 제안한다. 블랙 시어링과 화이트 시어링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오버사이즈 머스탱 재킷은 플랙 특유의 유려한 실루엣과 디자인 감각을 담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