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제임스진」'러브진' 등극하다!

Friday, Nov. 16, 2012 | 문명선 기자, moon081@fashionbiz.co.kr

  • VIEW
  • 3783
아이에스이커머스(대표 김응수)에서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진「제임스진」이 '셀렙진'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하늘 이연희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패셔니스타 정려원과 문채원에게 협찬한 상품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정려원은 SBS '드라마의 제왕'에서 작가 이고은 역할로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를 가리지 않는 제작사 대표 앤서니 킴과 사사건건 대립하며 안방극장에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녀는 매회 다양한 스키니 진과 함께 체크셔츠, 니트가디건, 웨지힐스니커즈로 캐주얼하면서도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정려원표 작가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정려원 패션은 리얼웨이룩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초반부터 아이템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고 한다.

반면, KBS '착한남자'에서 한남자에 대한 절대 사랑으로 냉정과 순수를 사이를 오가며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문채원은 같은 스키니진을 미니멀하면서도 페미닌하게 소화했다.심플한 아우터와 니트에 컬러가 다른 스키니진을 매치해 절제된 시크한 룩을 연출, 가을에 맞게 내추럴한 컬러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한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배가 시켰다.





'잇진'으로 화제를 모은 이 브랜드는 신축성이 좋은 고급원단이 레깅스를 입은 듯 편안하면서도 볼륨 있는 바디라인을 완성해준다. 특히 F/W 시즌 톤다운 된 다크 컬러와 내추럴한 컬러 팔레트로 출시, 감각적인 워싱 디테일이 멋스러움을 강조하여 어떤 스타일에나 자연스럽게 매치 할 수 있다.

매 시즌 여배우 들의 ‘LOVE-JEANS’으로 화제를 모으는 「제임스진」은 현대 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대구점 Denim Bar, 신세계백화점 '블루핏(Blue Fit )' 전국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부산 광복점, 부산 센텀시티, 광주점 Jean square, W Concept Store 압구정점, 코엑스점 그리고 온라인샵 위즈위드(wizwid.com), 더블유컨셉(wconcetp.co.kr), 프론트로우(frontrow.co.kr)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SBS, KBS 드라마 캡쳐.  제임스진(James Jeans) ‘Twiggy’- 아이에스이 커머스 홍보실 제공.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