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온텍, '볼륨톡스 오리지날 펩타이드 에센스' 현대홈쇼핑서 완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4.03 ∙ 조회수 6,101
Copy Link
나노-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파이온텍이 지난 3월 30일(토) 파이온텍의 베스트셀러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완판을 기록했다.
파이온텍은 2015년 출시 후 방문판매를 통해 입소문만으로 200만병, 약2000억 이상 판매했던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며 150% 매출을 달성해 예상 매출보다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볼륨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는 4종 펩타이드 콤플렉스 및 프랑스 세더마사 보르피린이 17% 함유된 원조 고함량 펩타이드 에센스로 탄력증가, 피부장벽 강화, 안티에이징 등 임상으로 검증된 7가지 피부 개선 효과로 현대홈쇼핑 론칭 이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또 파이온텍의 특허받은 자가발포 나노-바이오 미세버블로 펩타이드 성분을 피부 깊숙이 넣어주어 주름 지우개, 국민 에센스, 산소 에센스로 불리며 제품의 품질과 입소문 하나로 중국 및 해외에서 먼저 이름이 알려지며 해외를 통해 거꾸로 국내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파이온텍은 Nano-Bio 핵심 기술과 응용 소재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벤처기업으로 현재 핵심 사업영역인 Cosmeceuticals, Bio-Cosmetics, ODM/OEM 영역에서 국내, 외 Nano-Bio 산업의 중심으로 CGMP 인증 및 월드클래스 기업 선정, 제18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기술혁신 분야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태곤 파이온텍 대표는 “파이온텍의 독자 기술로 효능을 최적화해 개발한 펩타이드 복합체와 나노-바이오 미세 버블로 탁월한 리프팅 관리 및 피부 탄력 개선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파이온텍은 전 세계 소비자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