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선글라스 '마우이짐' 에카히 컬렉션 공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1.18
Copy Link

하와이안 선글라스 '마우이짐' 에카히 컬렉션 공개 3-Image



케어링아이웨어코리아(대표 이승준)의 하와이안 헤리티지 선글라스 브랜드 ‘마우이짐(Maui Jim)’이 국내에서 최초로 ‘에카히(Ekahi)’ 컬렉션을 선보인다. 하와이어로 ‘하나’를 뜻하는 이번 ‘에카히’ 컬렉션은 마우이짐이 케어링 아이웨어(Kering Eyewear) 포트폴리오에 인수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마우이짐의 진보된 기술력과 새로운 디자인적 접근이 결합돼 탄생한 컬렉션이다. 다양한 형태와 강렬한 색상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마우이 섬의 파도와 산등성을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기하학적인 하와이 전통 직물에서 모티프를 얻은 물결 무늬(Wavy Pattern), 역동적인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슬래쉬(Slash) 디테일 등 하와이의 자연과 문화의 아름다움에 공명하는 마우이 짐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컬렉션의 모든 스타일은 하와이어 이름을 가지고 있어 마우이 짐의 브랜드 정체성을 과감히 드러낸다.

빛과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마우이 짐의 모든 제품은 렌즈에 PP2 기술을 적용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동시에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PP2 기술은 ▲눈부심 감소에 특화된 고효율 편광 필름 ▲UV 및 HEV 차단 ▲뚜렷한 색상과 선명한 시야를 보장하는 컬러 강화 기술 ▲클리어쉘(Clearshell) 스크래치 방지 처리 등 여러 층의 렌즈 처리 기술을 통합하여 높은 기능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은 ‘마우이 퓨어(Maui Pure)’ ‘마우이 브릴리언트(Maui Brilliant)’ ‘슈퍼씬 글래스(Super Thin Glass)’ 총 3가지 주요한 라인으로 구성했다. 각 라인은 아웃도어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동시에 전문적인 운동 선수부터 트렌디한 MZ 세대까지 다양한 취향과 타겟의 흥미를 끌만한 디자인적 요소를 갖추고 있다.

한편 에카히 컬렉션은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브랜드 정체성과 함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준다. 그 중에서도 아시아 고객을 대상으로 최적의 편안함과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할 아시안핏 스타일은 국내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