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경량 다운으로 겨울 라운딩 GO
캘러웨이골프코리아(대표 이상현)에서 전개하는 '캘러웨이어패럴'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더욱 다채로워진 20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경량 다운을 중심으로 겨울 라운드에 최적화된 남성 여성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먼저 여성 라인은 유럽 프리미엄 구스다운 미나르디를 사용한 베스트와 다운 점퍼을 구성했다.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경량감을 살렸고, 캐주얼한 무드로 라운드는 물론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초겨울의 무드가 느껴지는 라이트 블루 컬러의 다운 베스트는 벨트백 디테일로 실용성을 높였다. 컬러풀한 이너와 함께 매치해 다채로운 룩을 뽐낼 수 있으며, 캐주얼한 멋이 있는 배기 팬츠를 활용해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다운 점퍼의 경우 후드 탈부착 기능을 갖췄고, 내장된 등판 발열 안감으로 탁월한 보온성까지 제공했다. 함께 제안한 와이드 플리츠 스커트는 기모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며 촉감이 부드럽다는 것이 강점이다.
남성 라인에서는 겨울 라운드에 어울리는 후드 다운 베스트를 전개했는데, 유럽 프리미엄 구스다운 미나르디를 사용했다. 후드 역시 탈부착이 가능해 필드와 일상 어디서든 착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필드에서 기능을 톡톡히 보여줄 슬림핏 팬츠는 고신축 본딩 소재로 관리가 용이하다.
바시티 스타일의 착장은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하는 룩이다. 울 100% 바시티 오픈 가디건은 몸판에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발열 안감과 방풍 안감을 조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높였다. 나일론 스판 기모 소재를 사용한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으로 감도 높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