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신규 소재 활용 `2023 보디히트`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BYC, 신규 소재 활용 '2023 보디히트' 선봬

Wednesday, Sept. 27,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022


BYC(대표 김대환)가 다양한 신규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발열웨어 ‘2023년형 보디히트’를 출시한다. BYC 보디히트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으로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2023년형 보디히트는 신규 원단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코튼보디히트’는 천연소재 면을 함유해 보습과 쾌적함, 보온까지 갖추었다. 코튼보디히트는 상하 세트와 긴팔티, 타이즈 남녀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골면조직을 사용한 ‘웜골지’ 제품은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보온력을 가진 제품으로 아웃밴드 스타일의 남녀 상하 제품 3종과 남성용 드로즈를 선보인다.

외출복 안에 받쳐입을 수 있는 니트 소재의 이너 보디히트도 있다. 지속적인 보온효과에 다양한 컬러를 더해 편안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작했다. 한겨울에도 입기 좋은 ‘보디히트 이너니트모크넥’은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 조직에 목선이 깔끔하게 보이는 스타일의 긴팔 제품이다. ‘보디히트 핑거홀 터틀넥티’는 편리하고 개성 있는 소매 핑거홀로 디테일을 살렸다. 유연가공 처리를 한 원단으로 부드럽고 일상복과 레이어드 스타일로 입기 좋은 웜웨어다. 컬러는 오텀브라운과 블랙 두가지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착용감에 캐주얼한 하의나 포멀한 외의 제품과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신제품 보디히트는 BYC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전개한다.

BYC 관계자는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제품을 다양한 소재로 선보이게 됐다”며 “요즘 같은 기온차에 보온성과 착용감, 스타일을 모두 갖춘 BYC 보디히트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