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위글X골프존 GDR아카데미 <br>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진행

Today's News

< Lifestyle >

위글위글X골프존 GDR아카데미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진행

Monday, Sept. 25,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71
- 위글위글X골프존 GDR아카데미, 9월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 GDR아카데미 강북 미아점에서 진행
- 위글베어 아트윅을 바탕으로 귀여운 라운드 존 공간 연출 및 타석 포토존 이벤트 등 진행
-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 3종을 비롯한 다양한 위글위글 제품 판매 등





아트쉐어(대표 모성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26일(화)부터 골프존 GDR아카데미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발매하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최근 골프의 대중화로 골프 진입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데, 이에 맞춰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와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만나 골퍼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한다는 배경이다. 구체적으로 위글위글의 컬러풀한 IP를 바탕으로 위글위글X골프존 GDR아카데미 컬래버레이션 굿즈 3종을 출시하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위글위글X골프존GDR아카데미 팝업스토어는 9월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 GDR아카데미 강북 미아점에서 진행되며 스토어 내 위글베어로 꾸민 타석 등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위글위글 꿀벌 쿠션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위글위글X골프존 GDR아카데미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위글베어 아트웍을 활용한 키치한 디자인의 볼 파우치, 드라이버 커버, 볼 마커+골프공 세트를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골프존 GDR 아카데미 매장 및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위글위글 관계자는 “위글위글은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IP를 기반으로 MZ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독보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군의 선도적인 기업들과 콜라보를 통해 고객과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글위글은 컬러풀한 색감의 고감도 IP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사업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올해 4월 ‘위글위글 집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한 젊은 층의 발길이 이어져 일평균 2~3천명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공항철도와 함께 ‘위글베어의 휴가’를 콘셉트로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테마의 팝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