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마이징 주얼리 행사, ‘2023 반지위크 인 서울’ 개막

Today's News

< Lifestyle >

커스터마이징 주얼리 행사, ‘2023 반지위크 인 서울’ 개막

Friday, Sept. 22,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24
오늘날 3D 프린팅 기술은 제조업과 기술 및 디자인 분야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으며, 미래의 가능성을 넓히고 있다.

특히 주얼리 제조방식의 경우 현대 기술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려는 업계의 노력 덕분에 전통적인 주얼리 제작 방식에서 벗어나 더욱 정교한 제품을 빠른 속도로 탄생시키고 있다.

많은 업체들이 선보이고 있는 3D프린팅 기술이 접목된 맞춤 주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주얼리를 제작 전에 미리 검토해볼 수 있으며,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서 개인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등 주얼리 디자인 과정에 더 깊숙히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이처럼 현대기술이 접목된 커스터마이징 주얼리를 집중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2023 반지위크 인 서울’ 행사가 지난 12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서울뷰티위크의 일환으로 주얼리 쇼핑 및 축제의 성격을 지닌 ‘2023 반지위크 인 서울’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1년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 주얼리를 만나 볼 수 있다.

본 행사는 다양한 주얼리 브랜드의 온라인 몰, 주얼리 매장의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정보를 알리는 행사로,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주얼리 구매 정보를 제공하고 주얼리 업체는 매출 증대 및 판로 개척을 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반지위크 인 서울 홈페이지에서 혜택과 이벤트를 확인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각 업체별로 내용은 상이하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