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스타필드 고양에서 ‘망붕이상점’ 팝업 열어

Today's News

< 브랜드 >

젤리크루, 스타필드 고양에서 ‘망붕이상점’ 팝업 열어

Friday, Sept. 22,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05
- “이번엔 스타필드 고양…” 젤리크루, 망붕이상점 팝업 오픈




핸드허그(대표 박준홍)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기반 통합 크리에이터 수익화 솔루션 '젤리크루'가 다음 달 4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지하 1층에서 ‘망붕이상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6월 1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AK플라자 수원에 이은 3번째 팝업스토어로, 이번 스타필드 고양 팝업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 콘셉트가 더해진 특별한 ‘망붕이상점’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1층 동쪽 광장 쪽에 위치한 포토존이 특히 눈길을 끈다. 4m 크기의 대형 망붕이 조형물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으며, 한가위 소원을 포스트잇에 남기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팝업스토어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천 원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랜덤 복주머니를 비롯해 키링, 스터디 플래너 등 디자인 문구류부터 인형, 파우치 등 리빙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첫 공개되는 13종의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망붕이 네트백 증정(40명), 한정판 망붕이 포토프레임 포토부스 무료 촬영(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인스타그램 후기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한 위클리플래너 제공 등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젤리크루 사업본부 강필석 팀장은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망붕이 캐릭터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니즈를 체감할 수 있었다”라며 “다음 달 초 있을 용산 팝업 외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고객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망상리 토끼들’의 메인 캐릭터인 ‘망붕이’는 큰 귀가 아래로 쳐진 롭이어 토끼를 모티브로 만든 젤리크루의 대표 캐릭터로, 특유의 귀여운 생김새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