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핸드백 브랜드 `로상쥬` 2023 F/W 컬렉션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뉴 핸드백 브랜드 '로상쥬' 2023 F/W 컬렉션 공개

Wednesday, Sept. 20,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822


아메스코테스(대표 이원영)의 뉴 핸드백 브랜드 '로상쥬(LOSANGE)'가 20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리트 클래식(Street Classic)'을 콘셉트로 전개한다.

화려한 도시 위를 걸어 다니는 여성들의 다양한 실루엣을 핸드백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리트에서 영감을 얻은 실루엣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바디와 심플하지만 절제된 디테일이 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준다.

광택이 감도는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를 활용했으며, 유기적이고 곡선적인 가방의 바디가 유니크함을 선사한다. 벽돌의 단순하면서도 직선적인 라인에 영감을 받은 '브릭백'은 미니백이지만 단단하고 견고한 보강재와 기법을 통해 완성됐다. 이번 컬렉션 아이템들은 자사몰 및 29cm, W컨셉에서 선보인다.

한편 로상쥬는 일상 속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형태에 대한 고민을 시작으로 론칭된 브랜드다. 마름모의 구조적 밸런스와 가변적인 셰이프에 주목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가죽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퀄리티 소재, 로상쥬의 독특한 셰이프의 아이템들로 출시 직후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