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글로벌 앰버서더에 배우 한소희 발탁

Today's News

< 브랜드 >

휠라, 글로벌 앰버서더에 배우 한소희 발탁

Wednesday, Sept. 1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54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의 '휠라(FILA)'가 배우 한소희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한소희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포함 전 세계에서 휠라의 아이콘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최근 촬영한 F-BOX 컬렉션의 글로벌 캠페인 컷도 공개했으며, 한소희와 함께하는 휠라의 공식 브랜드 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

휠라는 "시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등극한 한소희의 진취적이고도 세련된 이미지가 휠라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패션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보여줄 인물로 판단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며 "평소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진솔하게 교감하는 한소희의 소통 노력 역시 브랜드의 지향점과 닮아있어 향후 휠라와 함께 다양한 시너지를 만들어 갈 최적의 파트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휠라는 그룹의 글로벌 5개년 중장기 전략 ‘위닝 투게더’ 전략에 맞춰 전개 중인 다양한 캠페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한소희가 함께하게 됨으로써 브랜드가 새롭게 나아가야 할 방향인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서 이미지 구축에 한층 탄력을 받게 됐다.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본인만의 스타일을 즐기는 시대의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 패션과 광고계를 넘나들며 그 인기를 구가 중이라 휠라와의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휠라는 최근 한소희와의 첫 작업을 통해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컷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소희가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은 휠라를 대표하는 로고인 F-BOX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F-BOX 컬렉션 상품으로, 이번 촬영은 첫 만남의 임팩트를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 컬러와 한소희의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에만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오브제 등 연출물을 최소화해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평소 자신만의 무드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으로 알려진 배우답게 유연한 포즈와 표정으로 첫 만남임에도 역동적이고 패셔너블한 F-BOX 컬렉션의 매력을 유감없이 표현해 눈길을 끈다. F-BOX 컬렉션은 글로벌로 출시했으며, 국내에서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소희는 “112년의 깊은 역사를 가진 휠라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 휠라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보여드릴 모습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휠라 관계자는 “본인만의 스타일과 무드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시대의 아이콘, 배우 한소희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함께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의 모습을 제안하는 한편, 전 세계 팬들과 보다 가까이서 소통하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