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암, 신세계 강남점서 헤리티지 강조한 팝업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팬암, 신세계 강남점서 헤리티지 강조한 팝업 선봬

Wednesday, Aug. 16,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1561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팬암'이 8월14일부터 오는 9월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팬암의 2023 A/W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의류는 물론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 편의성을 담은 커머셜 상품들을 공개했다.

팝업 내부에 팬암만의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그대로 옮겨놨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중심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구성했고,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오브제와 아이템 전시를 통해 누구나 쉽게 방문해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티셔츠부터 재킷까지 남성 라인을 폭넓게 제안하고, 일부의 여성 라인 상품들도 함께 전개한다. 특히 리미티드 에디션인 '플라이트 재킷'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하며 한정 수량으로 30%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플라이트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펜던트와 레디백 두 가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여러 이벤트들을 확인할 수 있다.

팬암은 이번 팝업스토어에 이어 하반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동시에 인지도를 높이고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코어 아이템을 강화할 계획이다. 상품 개발뿐만 아니라 브랜드 모델 주우재를 활용하는 등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