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매튜, 국내 론칭 앞두고 체험형 팝업 화제
mini|23.08.14 ∙ 조회수 1,805
Copy Link
골프 앤 리조트 하입웨어 글로벌 브랜드 ‘트래비스매튜(TravisMathew)’가 오는 2024년 국내 공식 론칭을 앞두고, 체험형 팝업전시 ‘트래비스매튜스푸키하우스(TravisMathew Spooky House)’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전시는 방송인 노홍철이 소유 및 직접 운영하는 ‘꿈과 모험의 홍철동산’에서 3일간 운영됐으며, ‘Spooky(으스스한)’라는 뜻과 걸맞게 왠지 으스스하지만 위트 넘치는 감성을 자아낸 디스플레이로 무더운 여름 재미있고 시원한 시간을보낼 수 있는 작은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블랙, 그린, 레드, 화이트 등 골프를 칠 때뿐 아니라, 인생에서 보편적으로 느끼는 감정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마치 사람의 마음 속 작은 감정 놀이터에 방문한 듯한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주목할 만 하다. 또한, MZ세대의 대표적인 롤모델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하는 스페셜 소통 이벤트도 진행해 화제였다
무엇보다도 방문객들에게 ‘순간을 소중하게, 재미있게 살자. 하고싶은 것 다 하고 살자’ 라는 메시지를 느낄 수 있도록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노홍철은 3일간의 팝업 오픈 기간 동안 18시간 이상 침대에 누워 약 600여명 이상의 방문객 모두와 1:1로 소통하며 그만의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 ‘너 커서 뭐가될래 했더니 진짜 뭐가 된 노홍철’에서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선물하는 등공간의 경험을 보다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홍철과 함께하는 시간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작은 공간 내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됐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무료 티켓 600장은 사전 예약 링크 오픈 6분만에 전체 매진됐으며, 팝업기간 3일동안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DM의 급작스러운 증가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활성화가 되는 해프닝까지벌어질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한국캘러웨이골프 트래비스매튜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골프 & 리조트 하입웨어 브랜드 트래비스매튜의 문화인 ‘If it is not Fun, Why Do it? Have Fun(재미 있는 일,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사는 자신있는 삶)’와의 영감을 주는 공간을 기획해 많은 소비자들이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느끼도록 하고싶다는 계획으로 시작하였다.브랜드와 공감하는 문화를 펼치고 있는 노홍철이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하기에 적격"이라고 설명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