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비, 신상 래쉬가드 서프컬렉션 출시
    워터 겸용 멀티 스포츠웨어 상품 확장

    이광주 객원기자
    |
    23.06.05조회수 1466
    Copy Link
    국내 인기 래쉬가드 브랜드 ‘레이지비’가 2023년 S/S 시즌을 맞아 신상래쉬가드 출시와 함께 워터 겸용 멀티 스포츠웨어로 상품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레이지비는 이번 다양한 라인의 스윔웨어 출시를 통해 휴가철에만 한정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워터스포츠를 포함한 일상과 다양한 스포츠 등의 액티브 활동에서도 이질감 없는 래쉬가드가 될 수 있도록 개발에 힘썼다고 밝혔다.

    또한 ‘LET' SPORTS, BE LAZY!’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소재로 만든 래쉬가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서핑 등의 워터스포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의 즐거움’을 이번 S/S 컬랙션에 담았다.

    레이지비의 2023년 S/S 컬렉션은 캐주얼한 디자인과 여름을 담은 독보적인 컬러감으로 다양한 곳에서 스타일링 가능한 심플한 그래픽 디자인을 더해 스타일리쉬함은 물론 체형을 보완해주는 루즈핏 래쉬가드로 제작되어 기존의 비치웨어에 대한 거부감을 개선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보완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신상 래쉬가드는 특허를 보유한 레이지비만의 특별한 소재로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를 수 있도록 빠른 땀 흡수와 건조 기능을 갖추었고, UV차단과 낮은 중량감의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물속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안한 활동이 가능하고, 드라이쿨링 시스템으로 빠르게 건조되어 물놀이 후 레쉬가드로 인한 체온손실 적다는 장점이 있다. 동시에 수영복과 외출복을 함께 준비해야 했던 부담을 덜어주는 점이 바캉스룩으로서 실용성이 좋다는 평이 있다.

    레이지비 구종현 대표는 “이번 컬렉션은 실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출시한 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급상승하는 중이다. 특히, 가격대비 고퀄리티의 상품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으며 트렌디한 컬러감과 세련된 그래픽 디자인으로 여행 및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물놀이에만 입는 래쉬가드가 아닌 다양한 계절과 활동에서 겸비할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며, 체형을 보정해주고 다채로운 컬러감을 지닌 스타일리쉬한 스윔웨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