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포드, 기욤 제슬 CEO·피터 호킹스 CD 체제로

Today's News

< 브랜드 >

톰포드, 기욤 제슬 CEO·피터 호킹스 CD 체제로

Tuesday, May 2,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816


에스티로더컴퍼니(CEO 파브리지오 프레다)가 럭셔리 패션 브랜드 '톰포드'를 인수하며 CEO로 기욤 지젤(Guillaume Jesel, 사진 왼쪽)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피터 호킹스(Peter Hawkings, 사진 오른쪽)를 임명했다. 브랜드 창립자인 톰 포드와 톰포드인터내셔날의 회장이었던 도메니코 데솔은 올해 말까지 브랜드 자문 역할을 계속할 예정이다.

기욤 지젤 신임 CEO는 지난 2014년부터 톰포드뷰티에 재직하며 이 기간 순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글로벌 프레스티지향과 메이크업에서 순위를 개선하는데 앞장섰다. 그는 톰포드 브랜드 전 분야에 걸쳐 감독을 수행하고 브랜드에 대한 전체적인 럭셔리 전략을 수립하게 된다.

톰 포드는 새로운 지도자 임명에 대해 "에스티로더컴퍼니가 톰포드 브랜드를 인수한 것이 행복하다. 기욤 지젤은 아름다움에 대한 사업적 이해 뿐 아니라 패션에 대한 훌륭한 이해를 가진 리더"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로더컴퍼니는 톰포드 브랜드를 28억달러에 인수했고 에르메네질도제냐그룹(톰포드 패션)·마르콜린(톰포드 안경)과 장기 라이선스 계약 체결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PC 버전)
☞ 인사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모바일 버전)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