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스탠다드, 스포츠 론칭… GBGH와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무신사스탠다드, 스포츠 론칭… GBGH와 협업

Tuesday, Mar. 21,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558


무신사(대표 한문일)에서 전개하는 모던 베이직 캐주얼웨어 '무신사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운동 관심자들이 합리적 가격에 기능성 소재 의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무신사스탠다드스포츠(이하 무탠스포츠)'를 신규 론칭한다.

오는 4월 초 출시 예정인 무탠스포츠는 운동을 취미로 즐기거나 이제 막 시작하려는 고객을 위한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된 기능성 스포츠웨어다. 특정 종목에 관계없이 다양한 야외 활동과 운동을 즐기면서도 패션과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주요 상품은 윈드브레이커, 기능성 티셔츠, 쇼츠, 롱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무신사스탠다드 브랜드 특징에 맞춰서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2017년 시작한 무신사스탠다드는 이후 키즈(유아동), 뷰티에 이어 스포츠까지 잇따라 별도 브랜드를 론칭하며 상품성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신규 론칭한 무탠스포츠는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포츠 분야에 특화된 GBGH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최근 야외활동 확대와 더불어 운동에 대한 니즈가 높아진 20대 고객을 타깃으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기능성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소재와 품질을 갖춘 스포츠 의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