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AR 러너들과 글로벌 캠페인 진행
아디다스코리아(대표 곽근엽)의 '아디다스'가 2023년 S/S 시즌을 맞이해 전세계 다양한 나이 인종 성별의 러너들과 함께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Impossible Is Nothing)'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 담은 메시지는 ‘지금 러닝에게 필요한 건 너뿐이야 (Running Needs Nothing But You)’. 이에 맞춰 2023년 서울마라톤 엑스포 등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와 아디다스 러너스 서울(AR 서울)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러닝은 다른 스포츠처럼 골대나 경기장, 결승선도 필요없고 때로는 두 다리가 아닌 한 다리만으로도 충분한 스포츠다.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은 누구든 달리려는 의지만 있으면 무엇이든 가능한 러닝의 본질적인 의미를 심도있게 재조명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AR 서울 크루를 비롯해 2020 도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페레스 젭치르치르(Peres Jepchirchir), 축구선수 살라(Salah) 등 스포츠 선수와 철인 3종을 완주한 최초의 다운증후군 러너 크리스 니키(Chris Nikic), 84세 러너 바바라 데크레이(Barbara Thackray), 외족 러너 나탈리 레마노바(Natalie Lehmanova) 등 한계를 극복한 인물들이 글로벌 파트너로 동참했다.
이들은 신체적·정신적 한계와 사회적 편견을 극복하고 자신의 가능성을 증명하며 '러닝이란 어떤 의미인지', '러닝이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담담하고 진정성 있게 이야기한다. 러닝의 즐거움뿐 아니라 러닝을 통해 느끼는 성취감, 더 나아가 함께 교류하고 성장하는 커뮤니티로서의 유대감을 다양한 목소리로 전달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