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 NEW 디올 포에버 베일 프라이머 & <br> NEW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출시

Today's News

< Lifestyle >

디올뷰티, NEW 디올 포에버 베일 프라이머 &
NEW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출시

Thursday, Feb. 16,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05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메이크업 루틴의 첫 번째 단계에서 피부를 정돈하고 원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글로우와 벨벳- 두 가지 피니쉬의 ‘NEW 디올 포에버 베일 프라이머’ 와 하루종일 지속되는 풀 커버리지 모이스처라이징 컨실러 ‘NEW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를 2월 16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산뜻하면서도 크리미한 텍스처를 지닌 새로운 광채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SPF 20 PA++’는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의 첫단계가 되어준다.

또한, 보송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 블러링 매트 프라이머- ‘NEW 디올 포에버 벨벳 베일 프라이머’는 피부결, 모공, 잡티와 같은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다. 두 가지 피니쉬의 새로운 베일 프라이머와 함께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랜 지속력과 탁월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크리미한 텍스처의 아이코닉 컨실러- ‘NEW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를 자연 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새로운 포뮬러로 선보인다. 묻어나지 않고 하루종일 지속되는 탁월한 커버력은 모든 여성들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한편, 디올 포에버(DIOR FOREVER)는 2007년 첫 출시 이후, 피부 톤–피부 타입–라이프 스타일에 관계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며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디올 하우스의 철학은 디올 하우스의 대표 피부 메이크업 라인 포에버(Forever)에도 영감을 주었다.

디올 포에버는 환경을 생각한 포뮬러 배합 철학을 바탕으로 자연을 존중하는 포뮬러를 선보이고, 생물 다양성 및 환경에 대한 존중을 기반으로 한 과학적 연구와 제품의 제조/공정 과정을 거치게 된다.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와 NEW 디올 포에버 벨벳 베일 프라이머의 보틀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디올의 지속가능성 원칙을 기반으로 최적화 과정을 거쳐왔다. 골판지 소재의 케이스는 플라스틱 라미네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재활용을 최적화하고자 하였고, 제품 보틀은 플라스틱 비율을 줄이고 최대 40% 재활용 글래스를 사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