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캡춰 토탈 르 세럼’ 출시, <br>신제품 글로벌 앰버서더 ‘차은우’ 발탁

Today's News

< Lifestyle >

디올 뷰티 ‘캡춰 토탈 르 세럼’ 출시,
신제품 글로벌 앰버서더 ‘차은우’ 발탁

Tuesday, Jan. 17,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44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의 대표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캡춰 토탈’에서 새로운 #캡춰UP세럼 ‘캡춰 토탈 르 세럼’을 2023년 1월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고, 동시에 K-POP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를 이번 신제품 2023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디올의 새로운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은 디올 연구소의 피부에 대한 과학적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론고자 발효 추출물-아이리스 추출물-히알루론산&폴리글리세롤 복합체의 최첨단 활성 성분들이 함유됐다.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차은우’는 K-POP 보이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서 다재다능한 재능과 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다. 차은우가 겸비한 건강한 이미지와 긍정적인 에너지, 고급스러운 감성은 디올의 대표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이 추구하는 이미지-상징성-지향하는 점들과 맞닿아 있다.

디올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신제품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