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선보여

Today's News

< Lifestyle >

디올뷰티,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선보여

Thursday, Jan. 5,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568




2023년 1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세계적인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에서 세 가지 컬러 #031 스트로베리, #038 로즈 누드, #039 웜 베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으로 생기있게 빛나는 입술과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 표현을 선사하는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지수’의 빛나는 미소와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고 K-Beauty의 감성을 반영한 2023년 3가지 눈부신 컬러를 출시했다.





2023년 1월 새롭게 선보이는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신규 컬러는 한국 여성에게 어울리는 맑은 레드 #031 스트로베리와 차분하면서도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장밋빛 누드 컬러 #038 로즈 누드, 그리고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감성의 베이지 #039 웜 베이지 총 3가지 컬러의 출시로 BEST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15가지의 컬러 컬렉션을 갖추게 되었다.





#031 스트로베리는 K-ICON의 대표 주자, 블랙핑크 &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의 눈부신 미소와 아름다움으로부터 영감 받아 탄생한 맑은 레드 컬러로, 바르는 즉시 화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성별-피부-계절과 관계없이 모두를 위한 디올의 컬러-어웨이크닝 립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거울 없이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온-더-고 제품”이라고 전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핑크색 패키지에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케이스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로 입술에 직접 발라 본연의 입술 색을 더욱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연출하거나, 립스틱 위에 탑 코트처럼 발라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