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소리 없이 강한 제품, 퓨리토 ‘데일리 고우투 선크림’

Today's News

< Lifestyle >

해외에서 소리 없이 강한 제품, 퓨리토 ‘데일리 고우투 선크림’

Monday, Dec. 26,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43
까다로운 해외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뷰티 제품이 있다. 자연 친화 스킨케어 브랜드, 퓨리토의 ‘데일리 고우투 선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미국과 유럽의 주요 유통 채널인 아마존과 스타일바나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 퓨리토  ‘데일리 고우투 선크림’]


‘데일리 고우투 선크림’은 자외선을 강력하게 보호하는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가진 자외선 차단제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에센셜 오일과 인공항료를 함유하고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편리하게끔 15ml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화장 후에도 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제품 패키지에 100% 사탕수수 잔여물을 업사이클링 하여 만든 자연 생분해되는 단상자를 적용했으며 제품 용기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원료로 한 100% PCR 튜브를 도입했다.

퓨리토 관계자는 “데일리 고우투 선크림의 인기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인 점이 크게 작용했다.” 며 “자사는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퓨리토의 대표적인 제품에는 데일리 고우투 선크림, 딥 씨 퓨어 워터 크림, 센텔라 언센티드 세럼 등이 있으며, 자사몰과 아마존, 스타일바나, 예스스타일 등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