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패션 브랜드 디어라이프, 팝업스토어 운영

Today's News

< 브랜드 >

친환경 패션 브랜드 디어라이프, 팝업스토어 운영

Friday, Nov. 18,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29


사진 출처: ㈜플러스앤파트너스 디어라이프


미디어 커머스 그룹 ㈜플러스앤파트너스(대표 장형욱)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라이프(DEAR LIFE)’가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용산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본사(B1) ‘카트리지 프로젝트(cartridge project)’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어라이프(DEAR LIFE)의 모던한 감성과 캐쥬얼 컨셉의 단독 공간으로 연출하게 된 첫 매장이며, 유통 바이어를 비롯해 많은 패션 관계자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판매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올해 초 디어라이프 브랜드 총괄로 영입이 된 문정욱 CD는 지난달 2023 S/S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을 참가하면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했고, 성공적인 평가와 함께 지속 가능패션을 선보였다.

디어라이프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전 제품은 30% 할인과 함께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며,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알리고,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유니크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디어라이프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추진해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