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노베이션,
성남산업진흥원 지원사업으로 라이브커머스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11.08 ∙ 조회수 1,899
Copy Link
스키노베이션(대표 이현미)이 운영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가 지난 4일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인 '남다른상점'에 참여해 방송인 홍록기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키노베이션, <BR>성남산업진흥원 지원사업으로 라이브커머스 진행 132-Image




‘남다른상점’은 성남산업진흥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손잡고 펼치는 지역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으로 뷰티, 생활리빙, 패션 등 성남시 유망중소기업 20개 브랜드가 함께했다. 스키노베이션은 최근 치솟는 물가로 가계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바레도 풋크림, 풋세럼, 풋파일 등 풋케어 3종 제품과 ‘스키노퓨어 젠틀 클렌징 솝’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보통 발 관리 제품이라고 하면 ‘풋크림’을 떠올리기 쉬운데, 바레도 풋크림, 풋세럼 및 풋파일 제품은 다양한 방법으로 발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다용도의 제품이다. 특히 ‘바레도 풋세럼’은 평소 각질이 많지 않은 경우 얼굴에 세럼을 바르듯 발에 발라주면 산뜻하게 발각질 관리 및 보습 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며, 각질이 심한 경우 풋파일과 함께 사용하면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키노베이션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2 중소기업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최근에는 기술성과 사업성 평가 결과 우수한 기업에 수여되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으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안정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아마존 입점 등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서고 있다.

스키노베이션 이현미 대표는 “건조한 가을철을 맞이해 발은 하루 종일 좁은 신발과 양말 속에 갇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며 “풋케어 제품을 통한 정기적인 발관리는 발의 각질을 없애 주고 발냄새와 가려움, 건조함과 같은 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키노베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바레도(Baredo)’는 ‘발에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발각질과 건조, 가려움, 발 냄새 등 수많은 발 관련 고민들을 예방할 수 있는 풋케어 전문 솔루션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면서도 발각질을 안전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의 풋크림, 풋파일, 풋세럼 등 다양한 포뮬라를 개발하고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