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be> ‘앨리스마샤X판도라핏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서울스토어, ‘앨리스마샤X판도라핏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Thursday, Sept. 29,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96
MZ세대에게 각광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가방 브랜드 ‘앨리스마샤’가 데님브랜드 ’판도라핏’과 만나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9일 오직 서울스토어에서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콜라보 제품은 몬드리안 백(4컬러), 페이퍼 백(3컬러), 와이드 데님, 부츠컷 팬츠로 ‘일상 속 특별한 즐거움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철학이 만나 기획되었다.

앨리스마샤의 몬드리안백은 논페이드 데님 소재와 가죽의 조화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페이퍼백은 넉넉한 수납을 자랑하여 데일리로 연출할 수 있다.

판도라핏의 부츠컷 팬츠와 와이드데님은 퀄리티 있는 소재와 다양한 디테일을 표현하여 트렌디한 데님 핏이 특징이다. 추구하는 모두 각자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개성을 더해 담아낸 만큼 이들이 선택한 제품에 대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앨리스마샤’는 신라, 신세계 면세점에서 패션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하여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으며, 시장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르게 다양한 디자인과 실용성,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해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많은 소비자들에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가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오늘(29일)부터 온라인 서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